제네시스,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

주택경제신문 승인 2021.03.22 09:57 | 최종 수정 2021.03.22 09:58 의견 0
제네시스는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사진제공=현대자동차)
제네시스는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사진제공=현대자동차)

제네시스가 고객 맞춤형 앱 서비스를 실시한다.

제네시스는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 제네시스는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부터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서비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을 아우른다.

먼저 주행 데이터에 기반해 △차계부 및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유 3사(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에스오일)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앱 차계부에 자동 입력할 수 있어 포인트 관리가 더욱 편리해졌다.

또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구축을 통해 마이 제네시스 앱만으로 차량 정비 예약과 정비 진행 현황, 정비 리포트 확인, 비대면 원격 진단까지 받을 수 있다.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도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제네시스 차량을 위한 다양한 차종별 전용 상품과 브랜드 굿즈도 앱을 통한 멤버십 포인트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행과 음식, 예술, 스포츠 등 다채로운 분야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어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제네시스는 마이 제네시스 앱 론칭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다운로드 및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앱에서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네시스 모델을 한 달 동안 시승해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3명)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 제네시스 앱과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차량 관리 등 자동차와 관련한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마이 제네시스 앱을 개발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고도화한 개인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주택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