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운서역 반도유보라 & 유토피아 상가 6월말 분양 예정
반도건설, 운서역 반도유보라 & 유토피아 상가 6월말 분양 예정
  • 신준영 기자
  • 승인 2019.06.0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서역 반도유보라 투시도 (제공=반도건설)

반도건설은 6월중 인천 중구 운서동에서 ‘운서역 반도유보라’와 브랜드 상가 ‘운서역 유토피아’를 분양 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운서역 반도유보라는 공항철도 운서역 도보 역세권 단지로 인천 중구 운서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6층, 6개동, 전용면적 83~84㎡, 총 450가구로 구성됐다. 단지 내 키즈·라이프 복함몰인 ‘브랜드 상가 유토피아’도 동시에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인근 백운산 등산로 및 은골공원이 연결돼 쾌적한 단지를 자랑하며, 인천과학고, 인천국제고, 하늘고 등 명문고가 인근에 있다. 또한, 중심상업지구가 바로 앞에 위치해 은골카페거리,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의 여가시설과 기타 행정기관 등이 가까워 편리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각 주동 입구에는 에어샤워기로 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하며 각 세대 현관에서도 브러쉬 청정기로 잔여 미세먼지 제거가 가능하도록 지어진다. 또 단지 내에 실외 공기질센서를 설치해 입주민들은 광역단위 정보가 아닌 실거주중인 단지 내의 미세먼지 농도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세대 내 입주민 편의 시스템으로는, 지난해부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AIoT 시스템이 적용돼 음성으로 가전, 조명, 난방 등의 빌트인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