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사전 홍보관 운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사전 홍보관 운영
  • 신준영 기자
  • 승인 2019.07.0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조감도 (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경기도 과천시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홍보관을 지난 22일(토) 문을 열고 운영에 나섰다.

과천에서 첫 선을 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인데 다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고,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이 잘 갖춰진 과천의 중심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38 일대에 조성되는 이 단지는 지하 5층 지상 최고 25층 2개 동이며, 오피스텔과 섹션오피스는 각각 별개의 동으로 조성해 독립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오피스텔 동은 지상 24층까지이며 전용면적 69~84㎡ 319실이다. 전용면적 별로는 △69㎡ 115실 △84㎡ 204실로 희소성 높은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인근에 마련된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홍보관에서는 수요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1대 1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인근에 위치한 현장을 도보로 둘러볼 수 있는 투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현장투어가 진행되는 동안 사업지 특장점 및 주변개발상황 등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들을 수 있다.

현장투어는 교동길, 통영로, 정부과천청사역 11번출구 등을 지나는 2개의 경로로 운영되며, 관악산으로 이어지는 쾌적한 교동길의 환경, 역과의 거리, 주변 편의시설 등 우수한 입지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500명 한정 VIP카드를 제공받은 관심고객은 사전에 분양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별도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 오픈 시 VIP 전용 상담석 이용을 통한 빠른 상담 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홍보관 오픈 이후 수요자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과천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중심 입지로 뛰어난 주거, 업무환경을 갖췄으며, 힐스테이트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