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이지더원)’ 5일 모델하우스 오픈
라인건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이지더원)’ 5일 모델하우스 오픈
  • 이지윤 기자
  • 승인 2019.07.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건설은 강원도 춘천시 우두택지개발지구 B3· 4블록에 공급하는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의 모델하우스를 이달 5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26층 아파트 16개 동, 총 1310가구 규모다. 이번 분양물량은 1차로 아파트 10개 동, 총 916가구, 전용면적 67~84㎡를 공급한다.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 맞통풍 구조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의 효율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전체 단지 면적 중 40.19%를 조경 면적으로 확보해 테마공원형 주거단지를 조성, 쾌적한 정주여건을 갖춘다는 방침이다.

가구 내 특화설계도 갖췄다. 춘천 지역 최초로 전 가구에 ‘내집 앞 창고’ 가 설치된다. 각 가구 현관문 밖에 수납 용도의 창고 공간이 따로 제공된다. 보조 주방으로 활용 가능한 다용도실을 비롯, 광폭거실·안방 대형 드레스룸 등도 있어 수납효율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단지 인근에 학교·공원 ·마트 등의 생활 인프라가 순차적으로 구축될 예정이며, 향후 서울-속초 간 동서고속화철도를 비롯, 춘천 레고랜드 등 다수의 개발 사업도 추진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우두택지지구는 북쪽을 제외한 3면을 소양강이 감싸 흐르고 있어 일부 가구는 소양강 조망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 소양초·소양중·소양고교가 있고, 대학교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차량으로 15분이면 이동 가능한 한림대를 비롯, 강원대와 춘천교대 등 통학이 용이할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EG the 1 에듀타운 커뮤니티’가 조성돼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