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10월 분양
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10월 분양
  • 신준영
  • 승인 2019.09.19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하6층~지상 28층, 중소형 아파트 152가구, 주거용 오피스텔 135실
- 대구지하철 2호선 만촌역 초역세권, 수성구 명문학군 입지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투시도 (자료=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투시도 (자료=효성중공업)

효성중공업㈜은 10월 대구 수성구 만촌역 바로 앞에 주상복합단지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을 분양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6층~지상 28층, 아파트 152가구(전용면적 84㎡)에 오피스텔 135실(전용 75㎡, 84㎡)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3년 1월 예정이다.

대구지하철 2호선 만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달구벌대로, 동대구IC, 수성IC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차를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 역시 수월하다.

대구대청초, 동도중, 오성중고, 경신중고, 대륜중고, 정화여중, 소선여중, 정화여고, 혜화여고 등 학군을 이용할 수 있고 수성구 학원가가 단지 바로 앞에 형성돼 있다.

단지 인근에 두리봉 산책로와 어린이대공원, 국립대구박물관 등이 있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만촌점, 로데오타운, 수성구청, 법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전용면적 75㎡와 84㎡ 오피스텔 타입에는 4베이, 혁신평면 등을 적용했고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주차장 내 구역에는 세대창고를 설치하고 각 세대별로 보안을 위한 디지털 도어락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미세먼지 등 유해한 공기를 정화하고 관리해주는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만의 특별한 시스템도 적용된다. 외부공기를 차단하고 내부공기를 순환시키는 세대환기모드, 내부순환기능 등 다기능 복합시스템이 도입되며 99.95%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프리필터와 헤파필터도 적용된다.

또한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미세먼지 에어샤워 시스템이 도입되고, 외출 전에 미세먼지 농도를 체크 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도 단지 내 설치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