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11월 블록형 단독주택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분양
우미건설, 11월 블록형 단독주택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분양
  • 신준영 기자
  • 승인 2019.10.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라피아노 이미지 (사진= 우미건설)

우미건설은 다음달 경기 고양시 오금동 일대에 블록형 단독주택인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전용 84㎡ 단일 면적에 총 527가구 규모로 지어지는 블록형 단독 주택이다.

블록형 단독주택은 단독주택처럼 개인 정원은 물론 다락방, 루프탑,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 개성에 따른 연출이 가능하다. 한 채의 집을 온전히 사용하다 보니 층간소음 등을 신경쓰지 않고 파티나 BBQ 등을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머물다)와 Vacation(휴가)의 합성어)을 즐길 수도 있다. 지하로 내려가지 않고 곧바로 집 앞에 주차가 가능한 것도 아파트에는 없는 큰 장점이다.

아파트의 장점도 고스란히 가져왔다. 아파트처럼 여러 세대가 단지를 이뤄 외지거나 고립된 느낌이 없다. 규모의 경제에 맞게 입주에 따른 비용 부담도 덜하다. 최근 들어서는 각종 관리 시스템은 물론 기반 시설, 커뮤니티까지 제공하는 상품이 등장하며 주거 편의를 대폭 높였다.

단지 안팎으로 오금천과 오금공원이 인접해 있고 북한산 조망(일부 가구)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테라스, 정원 등의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실시간 방문자 확인, CCTV시스템 등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의 사생활을 철통같이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