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한남3구역 '한남자이 더 헤리티지' 설계안 공개
GS건설, 한남3구역 '한남자이 더 헤리티지' 설계안 공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0.16 17: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자이 더 헤리티지’ 외관 디잔인 조감도 (제공=GS건설)
‘한남자이 더 헤리티지’ 외관 디잔인 조감도 (제공=GS건설)

GS건설은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한남자이 더 헤리티지 (THE HERITAGE) 기자 간담회’를 열고 한남 3구역 입찰에 제출할 설계안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단지명은 GS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자이(Xi)’와 역사적으로 보존 가치가 있는 문화 유산을 의미하는 영문 ‘헤리티지 (Heritage)’를 합친 것이다. 대한민국 랜드마크를 넘어 후손에게 물려줄 ‘100년 주거문화 유산’으로 짓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GS건설은 한남자이 더 헤리티지를 한남3구역의 지형적 특성을 활용해 아파트와 테라스하우스, 단독형 주택,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주거문화 콘셉트가 공존하는 미래형 주거단지로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한강 물결을 형상화한 전면 타워의 디자인에 단지전체에 걸쳐 배치된 테라스하우스를 디자인해 낭만적인 유럽풍의 주거환경을 구현할 계획이다. 이 같은 디자인을 통해 한강 조망권을 극대화하고, 채광과 통풍을 획기적으로 늘린 4베이(BAY) 혁신 평면을 제공해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품격 단지에 걸맞는 보행 환경을 조성한다. 경사로를 쉽게 오갈 수 있도록 자연 조경과 어우러진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해 이른바 ‘에스컬레이터 생활권’으로 편의를 극대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울 2019-10-24 10:37:27
자유 대한민국 수호, 평화 대집회. 10월25일 금요일 15시-10월26일 토요일 09시.광화문 광장.국민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