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6일 견본주택 개관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6일 견본주택 개관
  • 신준영 기자
  • 승인 2019.12.0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주경 투시도 [제공=제일건설]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주경 투시도 [제공=제일건설]

제일건설㈜이 6일 대구시 중구 수창동 일원에 공급하는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4층 6개동 규모로, 아파트, 아파텔(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모인 총 768가구의 주거복합 단지로 조성되며,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A/B/C 타입 604가구가 공급되며, 아파텔(오피스텔)은 74·75·77㎡타입 164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철 3호선(달성공원역)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대구역과 북대구IC, 달성로, 태평로 등 광역 및 시내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중구·북구 중심 생활권과 맞닿아있는 더블 생활권 입지로 대구동산병원, 서문시장,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오페라하우스, 복합 스포츠 타운 등 문화시설도 가까이에 있다. 단지 내에는 보육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수창초등학교가 위치한다.

84㎡A 타입에서는 보기 드문 4룸으로 조성해 하나의 방을 개인서재, 운동공간, 취미공간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또한, LDK구조로 거실과 식사공간, 부엌을 일자로 배치해 넓은 개방감을 자랑하며, 이면 개방을 통한 조망성을 확보했다. 이밖에도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성을 높였다.

오피스텔 74㎡ 타입은 대구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에서 가장 작은 면적임에도 3룸으로 설계된다. 단지 중 앞쪽에 배치돼 조망이 가장 우수하고, 소형 규모임에도 팬트리 공간을 통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