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이달 말 분양
서희건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이달 말 분양
  • 이지윤 기자
  • 승인 2020.02.1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당 서희 스타힐스 단지’ 이미지 [서희건설 제공]
‘청당 서희 스타힐스 단지’ 이미지 [서희건설 제공]

서희건설은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서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를 이달 말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84㎡, 총 741가구 규모다.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221가구가 일반분양 분이다.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됐으며 남향 위주 판상형, 4-BAY(일부 세대 제외)로 설계됐다.

단지는 KTX 천안아산역이 차로 10분 거리이며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논산 고속도로, 지하철 1호선 쌍용역·봉명역 등이 가까워 서울·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천안대로와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시내·외 이동이 용이하다.

올해 동남구 구룡동 일원에 조성공사가 마무리되는 ‘LG생활건강 퓨쳐산업단지’와 약 5km 이내에 위치해 있다. 또한 반경 10km 이내에 분양이 마무리된 풍세산업단지와 내년 확장 공사에 들어가는 제5일반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 10여 개 산업단지가 들어선다.

청수행정타운이 걸어서 5분 거리로 법원, 검찰청, 경찰서, 세무서, 우체국 건강연금보험공단 등 각종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청당초등학교가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 가온중학교와 청수고등학교, 천안여자고등학교, 선문대학교 천안캠퍼스, 청수지구 학원가 등도 가깝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