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첫 공급,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10월 분양
여주 첫 공급,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10월 분양
  • 이지윤 기자
  • 승인 2020.09.30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투시도 [출처=서해종합건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투시도 [출처=서해종합건설]

서해종합건설이 여주에 처음으로 공급하는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가 10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서해종합건설은 10월 경기도 여주시 천송동 591-10번지 외 4필지 일원에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를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하 5층~지상 40층 2개 동으로 아파트 전용 77~112㎡ 174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68~84㎡ 9실로 구성된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서해종합건설이 여주에 처음 선보이는 단지다. 전 세대에서 남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시 스카이브리지 특화설계로 지상 39~40층 스카이브리지에 북카페, 휘트니스, 도서관 등이 마련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엔 현암지구공원과 달맞이 광장이 위치해 산책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고, 경강선을 이용하면 여주에서 판교까지 5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여주시와 민간 주도로 여주시 내 5개 도시개발 사업이 진행되며 향후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현재 추진 중인 대규모 오학·천송 도시개발의 최대 수혜지로 주목받고 있다.

여주시청과 여주터미널, 하나로마트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갖춘 여주시내와 인접해있고, 반경 1.5㎞내 여흥초, 오학초, 세종고 등이 위치해 교육 여건도 훌륭하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분양 관계자는 "서해종합건설이 여주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브랜드인 만큼 특화설계, 남한강 조망 등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비규제지역에 오학천송지구 개발 수혜까지 기대돼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견본주택은 여주시 현암동 644-9에 위치하고 있으며 10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