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광천’ 11월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광천’ 11월
  • 이지윤 기자
  • 승인 2020.10.10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광천 투시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광천 투시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11월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광천’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2층, 3개동, 총 359세대 규모의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아파트 전용면적 70~84㎡ 305세대, 오피스텔 전용면적 29㎡ 54실이 함께 구성된다. 

단지 바로 옆에는 종합버스터미널인 광주 유스퀘어가 자리하고 있고, 광주선 광주역, 광주지하철 1호선 농성역도 가깝다. 또 죽봉대로, 무진대로, 호남고속도로 서광주IC의 진입도 용이해 지역 내외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앞에 광주천 수변공원이 있고, 일부 세대에서는 무등산 조망도 가능하다. 아울러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유스퀘어 문화관, CGV,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메디컬타운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문화시설도 주변에 자리하고 있어 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도보권에는 광천초와 효광초 등이 자리하고 있고, 인근에는 광덕중∙고교, 서석∙중고교가 있다. 위치해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힐스테이트 광천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높였으며, 판상형 및 탑상형 혼합 구조를 도입해 각 방의 독립성과 거실의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 펜트리 공간과 안방 드레스룸, ‘ㄷ’자형 주방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했다.

오피스텔은 1인 가구의 증가, 제로금리 시대 등의 사회 트렌드 맞춘 원룸형 구조로 조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