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시오리빙, 아파트 관리비 조회 서비스 제공
쏘시오리빙, 아파트 관리비 조회 서비스 제공
  • 신준영 기자
  • 승인 2020.10.31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시오리빙 앱 내 관리비 조회 화면. [제공=쏘시오리빙]
쏘시오리빙 앱 내 관리비 조회 화면. [제공=쏘시오리빙]

종합 주거서비스 전문 기업 쏘시오리빙이 주거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쏘시오리빙 앱에서 아파트 관리비 조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쏘시오리빙은 이번 관리비 조회 서비스를 위해 지난 7월에 공동주택·집합건물 관리업무솔루션과 입주민 대상 온라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를 맺었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아파트아이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관리비 조회 서비스와의 연동 개발을 완료했다.

쏘시오리빙의 주거서비스 플랫폼은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인 피트니스,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문화강좌 등의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다. 또 조식, 세차, 청소, 카셰어링 등의 주거서비스를 손쉽게 신청하고 결제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주거서비스 플랫폼이다.

여기에 공동주택 관리비 조회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되는 것으로, 아파트아이 플랫폼과 연동해 결제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있다.

이상무 쏘시오리빙 대표는 “관리비 조회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아파트 관련 서비스가 주거서비스 앱과 연동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입주민들에게 편리함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와 IT(정보기술)를 활용하고 주거서비스 플랫폼에 연동해 이용자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증대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