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 이지윤 기자
  • 승인 2020.12.31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조감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조감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30일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은 지하 5층~지상 최고 45층, 아파트 2개동, 전용면적 84~175㎡ 393세대, 오피스텔 1개동, 전용면적 84㎡ 119실, 단지 내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 감삼 센트럴’로 구성된다. 상업시설의 경우 지상 1~2층에 조성되며 1층은 37호실, 2층은 49호실 총 86호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죽전역, 용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이 노선을 통해 대구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에서 반경 1km 내에 이마트(감삼점), 홈플러스(성서점), 하나로마트(성서점) 등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고 CGV(대구죽전점)가 내년 6월 중 들어설 예정이어서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대구의료원이 가까워 의료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대구장동초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경암중, 원화중, 원화여고, 상서고 등 초·중·고교가 가깝다. 감삼동 학원가 이용도 쉽다. 또한 단지 인근에 장기공원, 두류공원, 학산공원 등 녹지가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공원 내에 조성된 산책로와 연못, 시립도서관 등의 시설 이용이 편리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청약 일정은 내년 1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당해, 13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 접수를 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20일 진행한다. 정당계약은 2월 1~3일 3일 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