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4월 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4월 분양
  • 주택경제신문
  • 승인 2021.03.2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투시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투시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4월 충남 아산시 아산모종1지구 내 공동주택사업인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전용면적 74~99㎡, 92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4㎡ 194세대 △84㎡ 622세대 △99㎡ 111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옆에 신리초교와 모종동 학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동신초, 충무초, 온양여중·고, 한올중·고도 가깝다.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및 풍기역(예정)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 등이 가까워 서울,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삼성디스플레이시티와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하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판상형 및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특히 선호도가 높은 전용 74~99㎡ 타입 구성과 4Bay 위주로 설계돼 실용성과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펜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이 제공되고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동간거리를 최대한 넓혀 단지 쾌적성 및 개인 프라이버시를 강화했다. 입주민의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해 커뮤니티 광장이 조성되며, 테마쉼터,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입주민의 체력 증진을 위해 휘트니스센터와 GX클럽,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된다. 이밖에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도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