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움하우스 ‘더 라움 펜트하우스’ 퍼펙트 에어 솔루션 적용
㈜트라움하우스 ‘더 라움 펜트하우스’ 퍼펙트 에어 솔루션 적용
  • 신준영 기자
  • 승인 2019.02.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움하우스가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에 선보이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가 대한민국 최초로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하고 23%의 산소농도를 공급하는 주택으로 만든다고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에 대한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이를 해결하고자 다양한 방법을 모색되고 있다. 그 중에서 일반적인 것이 미세먼지를 정화하는 공기청정기 사용이다.

하지만 방 안의 문을 닫고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사람에게 꼭 필요한 산소 농도가 함께 낮아지기 때문에 자칫 더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이 같은 사실이 밝혀지면서 미세먼지에 대한 두려움이 더 커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하고 실내 산소 농도 23%를 공급하는 퍼펙트 에어 솔루션(Perfect Air Solution)이 적용되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퍼펙트 에어 솔루션(Perfect Air Solution)은 자동청정환기스템과 실내 초미세먼지 제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하고 여기에 더해 고순도의 산소와 산소水를 제공해 주는 대한민국 최초의 시스템이다.

단지는 홈큐브 시스템을 도입해 실내 공기 오염도를 측정하며, 전열교환기와 연결해 자동으로 환기도 실시한다. 특히 산소의 농도에도 신경 써 24시간 23% 이상의 실내 산소 농도를 유지하는 설계를 도입한다. 이는 지구에서 가장 높은 산소 농도를 자랑하는 아마존 열대우림 수준으로 현대판 에덴 파라다이스로 지어질 계획이다.

또한 각 세대에는 직수배관에 산소를 주입하여 일반수도 대비 10배 이상 높은 산소용존률을 갖춘 고농도 산소수(水)를 공급할 계획이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 내 공급되는 고농도 산소수(水)를 마시게 되면 폐와는 별개로 위와 소장을 통하여 혈관으로 직접 산소가 흡수된다. 이렇게 흡수된 산소는 호흡과는 별개의 산소 공급 방식으로 폐에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과호흡으로 인한 활성산소 발생 걱정 없이 신선한 산소를 우리 몸의 각 조직세포에 전달해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단지는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기업인 ‘풀무원 푸드앤컬쳐’와 손잡고 입주민에게 웰니스 프로그램인 푸드케어, 바디케어, 마인드케어, 메디컬케어, 컨시어지 서비스 등 고품격 주거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입주민의 세탁, 청소, 수리, 카쉐어링, 배달, 발렛, 픽업, 대행, 콜 예약 등의 서비스가 마련될 예정이며, 여기에 풀무원 전용 서비스인 잇슬림, 녹즙, 마이풀무원, 온라인 서비스 등이 제공되어 보다 편리한 주거 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도 최고급에 걸맞게 들어선다. 4층 커뮤니티센터에는 입주민 전용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고품격 부대 시설이 갖춰지고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럭셔리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이 들어선다.

㈜트라움하우스가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에 짓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지하 6층~지상 25층, 전용면적 58ㆍ61ㆍ67ㆍ69ㆍ72ㆍ74㎡ 357실 규모로 지어지며 상업시설과 함께 주거시설 357실이 조성된다. 입주는 2022년 4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