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5월 분양
코오롱글로벌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5월 분양
  • 신준영 기자
  • 승인 2019.04.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역하늘채랜더스원 투시도 (제공=코오롱글로벌)
신흥역하늘채랜더스원 투시도 (제공=코오롱글로벌)

코오롱글로벌㈜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일원에 짓는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을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성남 중1구역 주택재개발사업인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은 총 4개 블록에 걸쳐 조성된다. 지하 4층 ~ 지상 최고 27층의 아파트 23개 동, 총 2411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5㎡ 이하 (39㎡ ~ 84㎡)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이중 1000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시행을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맡고 있는 민관 공동사업 단지다.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은 성남시에서 보기 드문 평지 지형에 들어서는 아파트다. 성남시 원도심 일대는 경사지대가 많아 오르막에 들어선 단지가 적지 않다.

단지 인근 산성로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및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으로 분당 · 판교까지 15분대, 강남 삼성동까지 2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아울러 단지내 전 가구가 지하철 8호선 신흥역까지 직선거리 500m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내에 성남제일초가 위치하며, 도보 5분거리 내에 성남중앙초 · 성남중 · 동광중 · 성남고 · 성남여고 · 성일고 · 동광고 · 성일정보고 등이 밀집해 있다.

또 근린공원이 단지 내에 새로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남동쪽 인근에 대원공원 · 해오름공원 · 희망대공원 및 생활체육시설이 이미 조성돼 있다.

인근에 중원구청 · 성남소방서 · 수정구보건소 · 도서관 · 성남시의료원(19년 개원예정)등이 자리해 있고 세이브존, 롯데시네마 · 이마트 등이 들어서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