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협력사와 함께 지역사회 사랑나눔 실천

박준성 승인 2023.10.27 19:22 의견 0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6일 용산 본사에서 올해 우수협력사 대표단과 함께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HDC Partners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했다. (왼쪽 앞줄 네 번째부터) 세아건설 황기만 대표이사,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조태제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장.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우수협력사와 함께하는 ‘HDC Partners 사회공헌’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날 열린 행사에는 김회언 대표이사와 조태제 건설본부장을 비롯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과 윤주건설, 세아건설 등 우수협력사 대표단을 포함한 30여 명이 참석했다.

‘HDC Partners 사회공헌’ 행사는 용산에 거주하는 참전용사와 상이군경 등 취약계층에 지급될 혈압 측정기와 식료품 등을 선물키트로 포장해 용산복지재단에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후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단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방안에 관한 이야기도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본사가 있는 용산에서 우수협력사 대표단과 나눔 실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진행해 의미가 뜻깊다”라며, “협력사와의 상생은 동반성장의 가장 빠른 길이다. 앞으로도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주택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